▼ 음악공간 ▼/★.팝&클래식

Kazeo Meguru, Aoki Yuko - 바람, 빛나는 숲속의 노래

朴正培(박정배) 2011. 8. 24. 14:41

Kazeo Meguru, Aoki Yuko - 바람, 빛나는 숲속의 노래



01. 빛과 물과 나무와 바람

어느 순간의 숲속 풍경...
숲이 햇빛을 받아 눈부신 녹색으로 빛나고 있는 순간...
빛이 물에 반짝이고 바람이 나무들을 흔드는
숲속의 평범한 풍경이지만
그 때 이런 음악을 연주하지 않을까?



02. 아기나무

조그맣게 싹이 튼 아기 나무가
바람 빛나는 숲을 지탱하는
커다란 나무로 성장해 갈 때까지 조용히 지켜보며...



03. 커다란 나무

커다란 나무는 가지와 잎으로
모든 것을 감싸듯 숲을 넓혀가고
그 작업은 먼 옛날부터 계속되어 온 일,
그리고 앞으로도 계속해 나갈 오래된 흐름...


04. 바람, 빛나는 숲속의 노래

나무 사이로 비치는 햇살은
해가 잘 안 드는 땅 위에 살고 있는
식물들에게 생명의 빛을 선물하고...
가끔 바람에 흔들리는 그 빛의 아름다움은
우리들에게도 생명의 빛임을 느끼게 하고...



05. 나무 사이로 스며드는 햇살

고요한 숲 속으로 스며드는 한 줄기 햇살...
정적을 깨우며 함께 어울리는 시간...
햇살은 숲 속의 전령사가 되고...



06. 일곱 색깔 비의 파란 율동

끝없이 펼쳐진 맑은 하늘의 파랑과 녹색...
빛나는 숲속에서 보석처럼 내리는 비...
마치 토파스나 사파이어, 혹은 비취처럼
일곱 색깔의 비가 내립니다.



07. 황갈색의 먼 풍경

아련하게 떠오르는 아름답고 그리운 풍경은
우리가 잠시 잊고 있던 어떤 곳으로
그리움으로 다가와 데리고 떠나고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