▼ 음악공간 ▼/★.대중가요

처음이자 마지막 사랑-김연숙

朴正培(박정배) 2010. 8. 24. 16:07

     

  
☆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-김연숙 ☆
 
떨어진 꽃잎인가
너와나의 작은 추억들
이제와서 생각해 보니 


 그것은 사랑이었네
그언제 다시 만나 ,
못다한말 전해볼까


 그리움만 남기고 떠난
너는나의 아름다운 꿈
사랑아 지금 너는 어디로 갔나


 나는 왜발길을 옮기며
내마음 속에 아픔만 주고
 처음이자 마지막 사랑

그언제 다시 만나
못다한말 전해볼까
그리움만 남기고 떠난


 너는나의 아름다운 꿈
사랑아 지금 너는 어디로 갔나,
나는 왜발길을 옮기며


 내마음 속에 아픔만 주고
처음이자 마지막 사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