▼ 기본앨범 ▼/★.산행 & 여행사진

용호동 "이기대 도시자연공원"

朴正培(박정배) 2010. 8. 30. 14:05

좋은 하루 되세요.      

이기대 해변의 절경^^ 

구글어스로 지나온 길을 그려 봅니다.대연 사거리에서 12시 57분 출발하여 원점회귀한 시간은 16시37분임

경성대.부경대.남부 면허시험장을 거쳐 용호하수처리장 옆의 개울을 따라 갑니다, 좌측은 LG메트로 시티임. 

아파트에서 용호하수처리장 체육공원으로 진입하는 나무 다리^^ 

가는 길 우측으로 바라보이는 용호 어촌계의 활어 횟집들^^

본격적인 해안 산책로 진입로인 동생말에서 바라본 광안대교 방향^^

첫 초입 오름길 나무 테크가 잘 정비되어 있더군요^&^

첫 초입 동생말의 이정표^^ 

혈기 왕성한 머시마 셋, 세찬 바람에 추울껀데 ㅠ.ㅠ

가는 길 바라보이는 모습....전망대를 넣어 광안대교를 담습니다.

해안 산책로의 구름 다리를 전체적으로 잡아 봅니다^^

해안를 끼고 산책하는 코스로는 딱~~! 좋습니다.

저 아자씨 뭔가 걸린듯...?? ㅋㅋ

가는 길 곳곳에 강태공님들의 한가로운 광경을 많이 목격 합니다, 고기는?? 글쎄요? ㅋㅋ

해안의 갯바위와 어우러진 도심의 바닷가가 좋습니다.

가는 길 우측으로 바라보이는 광경, 좌측은 아지매 2명이 술판이요, 우측 할매들은 고스톱이라~~! ㅠ.ㅠ

남들의 시선은 아량곳하지 않고 좀 그렇습니다, 딱~! 들어가는 길목을 잡고 ㅜ.ㅜ  

입구에서 바라본 자연 동굴^^

동굴 안에서 바라본 밖의 모습^&^

가는 길 길게 잡아 보는 해변 산책로^^ 

가는 길 해녀 막사에서 바라본 모습^^

해녀 막사.

...에 대하여 ㅎㅎ

다시 갯바위위의 낚시꾼들과 그외...?? ㅎㅎ

우측으로 보이는 구리 광산터.

에 대하여^^

다시 왔던길 뒤돌아 보면서....

반석위에? 낚시꾼들과 그외....어질러 놓은 쓰레기는 당근 갖고 가겠죠?? ㅎㅎ

가는 길 바라본 해변의 갯바위와 풍광이 좋습니다. 

2번째 이정표에서 .....

소박하고 아담한 어촌의 길옆 하얀집 ㅎㅎ

어울마당의 전경^^

어울마당 앞에서 바라본 광안대교 방향을 비춰 봅니다^^

다시 갈 방향으로 비춰 봅니다.

가는 길 다시 뒤돌아 본 어울마당 방향을 잡아 봅니다^&^

한가히 데이또~~를 즐기는 연인^^ ㅎㅎ

가는 길 산객인듯 보이는 저분들 쓰레기를 치우고 갈려는지 자꾸만 신경이......?? ㅋㅋ

제법 세찬 바람이 파도를 일깨우는듯 합니다^^ 

^^ 

외로운 사투를 벌이시는 모습이 애처롭게 느껴진다는....ㅎㅎ

저 멀리 먹구름 영향으로  한두방울 비가 내릴듯 한 기세 입니다 ㅋㅋ 

깎아지른 절벽위에 아스라히 자리 잡고 계신 분들이 다수 있어 가슴이 조마 합니다 ㅎㅎ

깍아지른 절벽위에서 뒤돌아 본 모습 입니다.

여기도 먹자판 놀자판... 제발 쓰레기는 ㅎㅎ 

저 분들은 산행을 마치고 해변가에서 한 패대기를?? 하는지 왁자지껄 합니다 ㅋㅋ

뒤돌아 본 이기대 해변의 한면 입니다. 

가는 길 여객선 그리고 오륙도, 또한 농바위가 위태롭게 버티고 있습니다.

좀더 다가가서 바라본 우측의 농바위^^

가는 길 농바위 이정표, 군초소가 있는 위치. 

농바위 군초소 좌측에서 바라본 모습^^ 

초소 밑의 농바위 입니다.

좌측으로 곧 넘어질듯 그렇게 포개고 있는 농바위^^ ㅎㅎ

가는 길 좌측으로 바라 보이는 농바위 밑의 해안가^^ 

가는 길 잠시 내려가서 바라 보이는 오륙도 및 이기대의 해안 절경^^

오륙도 선착장으로 내려가는 길...그쪽으로 가면 넘 멀어 줌을 살짝 당겨 봅니다, 다시 뒤돌아 아스팔트옆의 군부대

방향으로 올라 갑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갯고들배기  

벌노랑이 

주홍서나물

진득찰

당귀?

수까치깨^^

산비장이

잔대

무릇

물봉선

무릇

꽃범의 꼬리

만수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