▼ 문학공간 ▼/★.웃음 보따리

어느 의사의 발기부전 처방

朴正培(박정배) 2013. 8. 16. 07:43

어느 의사의 발기부전 처방


한중년 남자가 부인과 잠자리가 늘 안돼서 비뇨기과를 찾아갔다.
"선생님~ 도무지 서질 않아서...

어떻게 하죠? "

남자의 말을 들은 의사는 비아그라를 내놓으며 말했다.
"이 약은 관계를 갖기 딱 1시간 전에 복용을 해야만 효과를 볼수 있읍니다. "
체잘에 맞는지 함 복용 해 보십시요


남자는 약을 가지고 집에 와서 깜짝파티를 하려고
외출 중인 아내에게 전화를 했다.
"여보~ 지금 어디야? "

"지금 집에 가는 중이야...

아마 한시간쯤 후면 도착할 수 있을 거야... "

이 말을 들은 남자는 잘됐다싶어 바로 약을 먹었다.
한 시간이면 온다던 아내가 한참 지나도 돌아오지 않자

다시 아내에게 전화를 걸었다.

"뭐야! 왜 이렇게 늦는건데? "

"접착사고가 나서가해자와 정비업소 가는중인데 ~ ,
두 세시간은 족히 걸리 겠는 걸... "

아풀사 남자는 전화를 끊자마자 병원에 전화를 걸었다.
" 선생님~ 제가 한 시간쯤 전에 약을 먹었는데,

아내가 두세시간 후에나 집에 도착할지 모르겠다고 하는데,

어떻게 하면 좋을까요? "

그러자 잠시후 의사가 말했다.


" 어떻게 하나. 약도 워낙 비싼거라서...

실험 해보는거라도 그냥 넘기긴 너무나 아까운 걸~ ,

아! 혹시 집에 지금 가정부가 있나요? "

" 예, 있는데요... "

" 그럼... 당장 그 녀에 사정이라도 해서 관계를 가져보시지요."

그러자 남자가 시큰둥한 목소리로 말했다"

"가정부"하고 할 때는 비아그라 없이도 잘되던데요...."



'▼ 문학공간 ▼ > ★.웃음 보따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쥐어 줘도 모른다  (0) 2013.08.16
웃음은 행복의 명약  (0) 2013.08.16
좀 웃으시라고 올립니다^^*   (0) 2013.08.16
니~맘대로 하세요  (0) 2013.08.15
메뚜기의 소원  (0) 2013.08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