▼ 문학공간 ▼/★.좋은글감동글

[스크랩] 누군가의 가슴에 지워지지 않는 사랑이고싶다

朴正培(박정배) 2010. 8. 24. 15:46
      누군가의 가슴에 지워지지 않는 사랑이고싶다 누군가 날 떠올리면 은은한 들꽃같은 미소를 나눠주고 그리운 얼굴이 되고 싶다 가슴 가득 묻어나는 햇살이 되어 날 생각할 때 마다 따스하게 느껴지게 정감어린 사랑이고 싶다 언제나 새 하얀 꿈을 꾸듯이 다정한 모습으로 하얀 사랑을 유지하고 싶다 누군가의 가슴에 지워지지 않는 정적인 느낌으로 따스하게 감싸주는 사랑이고 싶다 처음만나 설레이는 순간을 떠올리듯 변함없는 마음으로 넌 나만의 행복한 비밀이고 싶다 <윤 향 * 이신옥> 까아~ 꿍^^* 무지무지 더운 일요일 어떻게 보내셨나요 23일 월요일이 처서인데 아직도 더위는 숨이 턱~ 막히게하니 어쩌죠? 올 여름처럼 힘드는 해가 없었던것같아요 습도가 높으니까 체감 온도는 더~ 더~ 더~ 오르고 밥 맛도 입 맛도 엄구여 먹고 싶은것이 하나도 없으니 이일을 워쪄여 더위속에서도 가을은오네요 고추 잠자리떼 더 높이 날으고 낮의 길이도 웬~ 만큼 짧아졌으니말에여 가을을 꿈꾸며 해바라기 사랑으로 예쁜 차 한잔 담았습니다 어때요? 너무 이쁘고 차 향기 기가막히죠^^* 이렇게 더운 여름에 가을향기를 담을수있다니 참 좋다요 화요일에 전국적으로 비 오고 더위는 한풀꺽인다니 쬐끔만 참아 보자구요 ㅎ~ 이번주도 더위 조심하시구 떠나지 않으려고 발버둥치는 여름을 난 무시할래요 아름다운 가을이 손짓하니깐^^* 사랑해요 미소가 상큼한윤주입니다.
출처 : 커피향기40-60
글쓴이 : 윤주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