▼ 정보공간 ▼/★.전국 맛집

사직동 - 옛날식참숯구이 , 한우!! ㅎ_ㅎ

朴正培(박정배) 2010. 3. 24. 19:34

 

제가 육식을 참 즐기는 편입니다. 부산에서도 한우를 찾으려면 나름 찾기 쉬운 편입니다. 그래도 제가 이곳 저곳 수소문하다..
 
사직동에 사는 친구에게 추천을 받고 한번 들렀습니다. ㅎㅎ  안그래도 요즘 살빼라는 와이프에 호통에...ㅡ.,ㅡ;; 힘든데..
 
한우의 이 유혹은 뿌리치기가...ㅋㅋㅋ 힘이드네요.^^  그래서 동생들과 같이 친구가 알려준 옛날식 숯불구이 를 방문하였습니다.
 
오우 머 밑반찬들이야 비슷비슷하네요..^^

 

 

 

 

자리에 앉아서 바로 메뉴를 보고 한우를 2인분을 먼저 시켰습니다.

 

 

 

 

참숯이라 그런지 파팍하고 튀는 소리도 나고 파편도 고기에 뭍던데 아삭하네요..ㅋㅋ
 
사직동 지하철에서 내려서 자전거 빌리는 쪽으로 오면 사거리에 보입니다.
 
아 여기에 맛집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더덕구이삼겹살 집도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아이구 굽기전에 육회도 주문을 했는데 얼려있는 육회가 아닌 부드러운 육회네요^^
 
간이 되어 있어서 바로먹어도 맛나네요..^^ㅎㅎㅎ  원채 좋아하다보니..ㅋㅋㅋ
 
육회를 거의 다먹고 바닥이 보이는 접시..ㅋㅋ 으미...ㅎ_ㅎ;

 

 

 

 

지글지글 구워지는 고기를 보니 또 입맛이 다셔지네요. ㅎㅎ 핏기가 보이는데 바로 젓가락이 갑니다.. 한점 두점...우힛..^^
 
먹다보니 괜찮은거 같아 동생들의 동의를 구하고 돼지고기도 주문을 했습니다.
 
모듬으로 주문을했는데 넉넉하니 3명이서 먹는대도 많은 느낌이 들긴합니다. ㅋ
 
가격적으로 보면 싼편은 아니지만..^^ 맛있게 먹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육회가 맛나서 하나더 주문을 했습니다. ㅋㅋㅋ 접시가 겹쳣네요..ㅋㅋㅋ
 
참고로 주인아저씨 가는귀가 좀....ㅋㅋㅋ 아무튼 시켜보세요. 다른짓 하십니다.ㅋㅋㅋ

 

 

 

사직동에는 막국수가 또 유명한데 메뉴에 막국수가 보여서 주문을 했습니다.

 

빛깔은 맛나보입니다. 식감도 있어보이고..ㅋㅋ 개인적으로 식초를 원채 안좋아

 

해서 식초맛이 좀 나네요..ㅋㅋㅋ 그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.

 

육회를 한접시 더 시키고 시원한 막국수에 넣어 같이 먹어봤는데 맛있네요.

 

우히...별미입니다. 육회와 막국수가 조화를 이뤄..ㅋㅋ 입맛도 별나죠?..ㅋ

 

 

 

 

 

3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. 음...^^ 가격은 소주가 한병 공짜라...할인받고

 

77,000원 음!! 형인 제가 동생들에게 한턱 쐈습니다. 출혈이...ㅡ.,ㅜ

 

 

 

 

 

한번 들러보세요. 7시에서 9시사이에 사람들이 많습니다. ^^
 
그시간대 피하셔도 좋을듯..ㅋㅋ
 
가게 전화번호는 051-503-3492 이구요. 위치는 사직운동장 사거리 입니다.